최고의 선물 플라워 용돈박스 & 용돈 케이크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결혼 Wedding

최고의 선물 플라워 용돈박스 & 용돈 케이크 만들기

by wemira 2021. 10. 3.
728x90
반응형
SMALL

 

현금 선물 이쁘게 꾸미기

 

  Hand Made 반전 용돈 어렵지 않아요  

고마움과 감사의 표현으로 선물을 하려는데
항상 어떤 선물을 해드려야 되는지가 고민이다.
선물 받을 사람의 개인 취향이 다 다르니
내가 그 사람의 취향을 잘 알지 못할 경우
선물해드렸다가 마음에 안들어 하시면
선물 준 사람의 성의 때문에 교환하기도 미안하고,
그렇다고 맘에 안 들어서 그냥 놔두면 아깝기만 하고,
선물을 준비한 사람은 고민 고민해서
어렵게 선택했을 텐데 받는 사람이 마음에 안 들어하면
서로가 서로 선물을 주구도 , 받아도,
기분이 영~~~ 찜찜!!  
요즘 기념일, 명절, 생신
어른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 1순위가
머니머니 해도 단연코 현금!!
하지만 현금도 현금 나름이지
출금하기가 귀찮아서 그 자리에서
입금하는 그런 센스 없는 현금선물 NO!!
ATM에서 출금해 은행 봉투에 그냥
넣어주는 그런 현금선물도 NO!!
아무리 현금이라 해도 그래도 이왕 드리는 거
기분 좋은 이벤트와 함께~ 드리면
기쁨도 두배가 되지 않을까 ~
그렇다고 이렇게 만들어주는 업체에 맡길려니
그것 또한 또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조금만
시간과 돈과 정성을 투자한다면 누구든
아주 이쁘고 멋지게 잘 만들 수 있다

내가 만든 경험을 바탕으로 알려드리는 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ヅ

 

  머니건으로 Flex 해보기!!  

머니건으로 Flex 하기

돈다발 총!!
연예인들이 특히.. 힙합 뮤지션들이 랩 하면서
이걸 쓰는 것을 많이 봤다. 플랙스를 뽐내기 위해서~
온라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어서
친구나 연인, 부모님 생신날 활용 가능하다.
고지식하신 어른들이라면 이런 이벤트는
피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자칫 잘못하면
버릇없어 보이기 쉬울 수 있으닌깐,,
이런 건 분위기용이라 친구나 연인을 위해
준비한다면 정말 후회 없는 짜릿한 파티를
즐길 수 있을 것이고, 흥이 제대로 날것이다.
그럼 저절로 분위기도 UP UP!!
진짜 현금을 넣어 사용해도 되고, 온라인에서
구입하면 구성에 가짜 지폐가 들어가 있다.
준비한 현금과 가짜 지폐 200장 정도가
들어가며, 건전지를 넣고 기분 좋게 맘껏
발사하면 된다. 하나 사두면 언제든지
활용 가능해서 너무 좋은 거 같다.
또 원하는 문구로 머니건에 레터링도 붙일 수 있다.
아이들도 엄청 좋아한다. 하늘에서 돈이 내린다고

♬ 부자 다부자 나는 부자다 ♪♬

 

  축하 메시지 뒤 숨겨진 돈이 줄줄~  

케이크 안에서 돈이 쭈~욱 올라와요

기본 상자를 이용해 만드는 거라
비싼 상자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튼튼하기만 하면 되고
적당한 크기의 상자를 고른다.
갠 적으로 다이소에 가면
싸고 좋은 상자를 구할 수 있다.
그리고, 조화 코너에 가서 조화도 함께 구입해 사용해도

이쁘게 잘 만들 수 있다. 요즘 다이소의 조화가
종류도 다양하게 생화처럼 얼마나 잘 만들어져
나왔는지 깜짝 놀랐다. 조화가 싫다면
생화나, 드라이플라워로 꾸며도 된다.
꽃집에 가면 생화와 드라이플라워를 구입할 수 있다.
( 가격이 좀 비싸다는 단점이,, )
꽃꽂이할 때 사용하는 초록색 플로랄폼 오아시스를
준비하고, 상자 안에 맞추어 넣은 후
( 중간에 돈 넣는 부분은 제외 )
꽃꽂이하듯 이쁘게 잘 배치하여 꽂아주면 된다.
꽃을 이쁘게 꽂을 자신이 없다면 인터넷에
플라워 용돈 박스 이미지를 찾아서
그 사진을 보고 비슷하게 만들면 된다.
꽃을 살 때도 그 이미지의 꽃들로 비슷하게

구입하면 더 만들기가 쉽겠어요 ^ ^
이렇게 사고, 만들고 하는 것이 번거롭고 힘들다면
온라인에 패키지로 구성된 용돈 박스가 나온다.
그걸 구입해서 설명서대로 만든 후 돈만 휴지처럼
돌돌돌 말아 넣어주면 아주 간단하게 만들기 쉽다.

 

  용돈 케이크  

토퍼를 이용한 용돈 케이크

내가 만든 것 중 부모님이 가장 좋아하신 돈케이크
반응이 젤 좋았다. 이건 환갑 때 만들어 드리려고
토퍼까지 따로 주문해서 선물로 드렸다~
날이 날이니만큼 중요해서 신경을 써서 정성껏
만들었다. 카톡 프사로 해둘 만큼 마음에 드셨나 보다.
3단 케이크는 온라인에서 기본 구성 패키지로
구입 후 생화를 사서 꽂아주었다. 원형 스티로폼을
작은 순서대로 올리고 양면테이프를 그 스티로폼에
돌려붙여준 다음 돈을 투명케이스 안에
신사임당 얼굴이 보이도록 이쁘게 말아 넣어
스티로폼에 간격을 맞춰가며 붙여준다.
젤 위에는 큰 꽃으로 장식을 하고 토퍼를 꽂고
중간 사이사이 2군데 정도 작은 꽃으로 꾸며주었다.
그리고 마지막에 리본 끈을 둘러 라인을 이쁘게
맞추어 준후 모양이 망가지지 않도록
조심히 원형 케이스 안에 담아
리본을 이쁘게 묶어 마무리해주면 된다.
같은 방식으로 밑에 1단 케이크도 만들면 되는데
여기서 사용한 꽃은 비누꽃이다.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오래 보관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거 같다. 1단으로 만들어서 좀 밋밋한감이
있길래 토퍼를 주문 제작하여 꽂아 주었더니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선물이 되었다
토퍼가 가장 눈에 띄어서 보시더니 눈물을 ,,
만감이 교차하셨다고 한다.
나도 괜히 눈물이~ 뜻깊은 날 뜻깊은 선물이
된 거 같아서 기분이 두배로 더 좋았다.

 

  2단 플라워 용돈 박스  

2단 플라워 용돈박스

우연히 태교로 육아 강의를 들으러 갔었는데
거기서 진행한 플라워 용돈 박스 만들기를 하게 되었다.
전문 플로리스트분이 가르쳐주셨는데
내가 몰랐던 부분까지 많은 것을 알게 되고
배울 수 있게 되어서 육아 강의보다 이게 더
시간 가는지 모르고 재미있게 만들었던 거 같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하고 있을 때는 멀티가 안돼서
하나에 집중만 하게 되어 신랑한테 전화 오는지도
모른 체 하얗게 불태우며 만들었는데,,
정성껏 이쁘게 다 만들고 나니 너무 뿌듯해서
사진으로 남겨두고 나중에 사용해야지 하면서
보관해두었는데 며칠 뒤 친구 시어머님 환갑이라고
친구가 용돈 박스 산다 구하길래 이걸 주었다.
친구 어머님은 친구가 만든 줄 알고 엄청 좋아하셨다고
며느리 칭찬을 동네방네 하구 다니셨다고 한다.
친구 잘 둔덕에 어머님한테 이쁨 받았네~
난 그 덕에 친구한테 소고기 얻어먹었찡

 

  심플 플라워 용돈 박스  

심플하게 만든 플라워 용돈박스

만드는 건 이게 가장 쉬운 거 같다
네모 난상자에 오아시스를 넣고 이쁘게
꽃을 꽂으면 되니 똥 손이라도 쉽게 만들 수 있는
가장 만들기 간단한 용돈 박스!!
만들기는 쉽지만 그래도 받으면
기분은 똑같겠지~

 

  여자들이 젤 좋아하는 돈다발  

여자들이 젤 좋아하는 꽃다발속 돈이 든 돈다발

여자라면 꽃을 안 좋아할 사람 없꾸,
거기다 현금으로 둘러져있기까지 하면
모든 여자들의 부러움을 살 수 있겠지
결혼을 하고 처음으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이브날
신랑은 일을 하러 가구 나는 별다른 약속이 없어
집에서 쉬고 있는데 퀵이 왔다고 인터폰이 울려
신랑한테 온건가 하구 생각하고 있는데
벨소리에 현관문을 열었더니 퀵기사분께서
한 손에는 돈다발을~

한 손에는 내가 좋아하는 치즈케이크가

얼떨떨 해하며 일단 받고 난 뒤 신랑에게
전화를 했고 연예하기 전 고백할 때 그때 처음으로
안개 꽃다발을 받은 후로는 꽃 선물을
받아본 적이 없었는데
그때도 꽃 선물하는 게 돈이 젤 아깝다고
나중에서야 솔직히 말해줬었는데 ,,,
결혼하고 나서 다시 받으니 그것도 돈 까지 있는~
입이 안 찢어지려야 안 찢어질 수가 없었다
내가 좋아하는 꽃에 내가 좋아하는 현금!!
와우~ 사랑해 말이 자동으로 나오는~
그날 우리 신랑의 저녁은 29첩 반상 대령이오~
신랑들이여~ 와이프에게 일생 단 한 번이라도
이런 이벤트는 꼭 해줘야 됩니다!!
모든 여자들이 결혼을 하고 애를 낳고 집안일을 하면
감정의 변화가 많이 온답니다.
사랑을 표현해주세요 이렇게!!
그럼 그날 밥반찬이 달라진답니다~
그냥 돈뭉치보단 현금도 센스 있게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